본문 바로가기
Making Money Online

설문조사 알바

Info Chest 2021. 7. 28.
반응형

온라인상에서 가장 쉽게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설문조사 알바에 대해 알아봅니다. 설문조사 알바를 시작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사항인 회원가입, 참여방법, 포인트, 보상 지급 방법 그리고 좌담회에 대해 간단히 적습니다.

 

설문조사 알바

 

 회원가입

 

온라인상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 데 가장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설문조사 알바입니다.  온라인 부업이라도 초기 비용이 드는 경우가 적지 않은 데 설문조사 알바의 경우 회원만 가입하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가입 연령은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보통 만 14~16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외국 설문 사이트의 경우 만 19세부터 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설문조사 알바1설문조사 알바2설문조사 알바3

 

 설문조사 참여 

 

설문조사 사이트에 기본적인 신상정보를 기입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메일이나 문자로 참여 가능한 설문을 알려줍니다. 알림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는 경우 주기적으로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여 가능한 설문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설문조사 알바4설문조사 알바5설문조사 알바6

 

참여 가능한 설문이 있으면 바로 참여하는 것이 낫습니다. 모집인원 수가 정해져 있어 설문 작성 중에도 마감이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규모가 있는 설문조사 업체의 경우 대부분 앱 지원을 하기 때문에 외부에서도 손쉽게 설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보상

 

설문조사를 마치면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전환 가능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설문조사 참여 보상은 작성 시간에 비례하여 책정 지급합니다.  보상 포인트의 범위를 나누기는 쉽지 않지만 대략 100 ~ 6000원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설문조사 알바7설문조사 알바8설문조사 알바9

 

개인별로 다르겠지만 보통 5~10 곳 정도의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회원으로 활동하면 월평균 7~15 만 원 정도 보상을 받는 것 같습니다.  보상액이 낮아 설문조사에만 매달려도 많은 수익을 많이 내기 힘든 구조입니다. 하지만 아침, 저녁 메일 체크하며 참여하거나 자투리 시간을 내어 만드는 수익이니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포인트는 계좌이체로 현금화하거나 지류 혹은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지급기간은 업체마다 차이가 있는 데 1주일 내에 지급하는 곳도 있고 한 달 이상 걸리는 업체도 있습니다.

 

반응형

 설문조사 사이트마다 특색 있는 회원관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답형 설문이나 출석체크 등으로 참여 포인트를 지급하거나 회원 등급별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기도 합니다. 대부분 업체는 회원을 늘리기 위해 신규회원가입에 대해 추천인 보상제를 적용합니다.

 

 좌담회

 

설문조사 포인트에 추가적인 수익을 원하시면 좌담회를 참석하시면 됩니다. 설문조사 사이트 중 좌담회 참석자를 모집하는 곳은 엠브레인, 스마트 패널 등입니다.

 

좌담회는 주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평가나 제품 및 기업홍보 등을 위해 좌담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보통 좌담회 당 지급액은 보통 3 ~ 30 만 원 정도로 보상비의 범위가 넓은 편입니다.

 

설문조사 알바12설문조사 알바13설문조사 알바14

 

좌담회에 따라 참석 조건이 있으며 지원자 중 참석자들을 선별합니다. 시간을 낼 수 있는 분들의 경우 설문조사보다 훨씬 나은 수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방법이니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추천 설문조사 사이트

 

 

설문조사 추천 12

생각보다 설문조사 사이트가 많아 선택하기 쉽지 않은데 회원가입을 하고 경험한 12 곳의 설문조사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또한, 기본적인 설문조사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설문조사 사이트 선택

infochest.tistory.com

 

반응형

'Making Money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프포인트  (0) 2021.08.13
라쿠텐 인사이트  (0) 2021.08.13
톨루나  (0) 2021.08.13
엠브레인  (0) 2021.08.13
서베이링크  (0) 2021.08.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