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강남 여성 납치 살해 사건 용의자 5명

Info Chest 2023. 4. 1.
반응형

강남 중심부에서 여성을 폭행하고 납치한 뒤 살해한 용의자들을 추적한 경찰을 용의자 3명을 납치 및 살인 사건으로 긴급 체포했다. 이들은 이 사건에 연루된 2명의 공모자가 더 있다고 진술을 확보해 추적 중인 것을 확인되었다. 

강남 여성 납치 살해 사건

 

 

2023년 3월 29일 오후 11시 46분 강남구 역삼동 한 아파트 앞에서 40대 여성이 남성들에게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3명의 용의자들은 강남구 역삼동 아파트 단지 입구에서 한 여성을 폭행하고, 차량에 강제로 태워 납치하고 살해한 혐의가 있다.

 

해당 사건의 폐쇄 회로 TV (CC TV) 영상에서는 한 남성이 바닥에 앉은 여성을 붙잡아 차량으로 강제로 끌고 들어가는 모습이 보였다.

 

도움을 요청하는 여성의 비명을 들은 증인들이 당시 경찰에 신고하였으며 여성의 가족은 사건 다음 날 여성이 귀가하지 않자 실종 신고를 낸 것으로 확인되었다.

 

경찰은 신고를 접수한 후 즉시 차량 모델 및 번호판 번호를 파악하고 용의자의 신원과 움직임을 확인했다.

강남 여성 납치 장면

 

용의자들은 서울을 떠나 충청북도 대전과 청주를 통해 도주했으며 범죄에 사용된 차량을 30일 오전 대전 인근에서 발견되었다.

 

경찰은 CCTV 영상을 통해 용의자들이 차량을 버린 뒤 헤어진 후 경기도 성남시로 이동한 것을 파악했다. 그리고 이들을 추적해 용의자 3명을 모두 체포했다.

 

첫 번째 용의자인 A (30) 31일 오전 10 45분에 성남시 수정구 모란역 부근에서 그리고 B (36) 31일 오후 1 15분 인근 모텔에서 체포되었다.

 

나머지 한 명인 C (35) 31일 오후 5 4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경찰에게 붙잡혔다.

 

경찰은 피해자가 50억 원 상당의 가상화폐를 소유했을 가능성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용의자들이 가상화폐 사기와 관련돼 수사 중이었던 점을 감안해 이 사건이 납치 살인과 관련이 있는지도 조사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체포된 용의자들은 이 사건에 2명의 연루자가 있다고 진술함에 따라 추적에 나선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은 "용의자들을 통해 범행 상황, 동기, 다른 공범의 유무 등을 조사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